구속증가 & 배팅파워 향상 * 부상방지 및 컨디셔닝 꿀팁!!!!!!!!!! 야구게시판

레벨이미지 김민석 (hone***)
2018.11.09 16:35
  • 조회 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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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속증가

 

운동 전후 스트레칭 만으로는 충분한 준비운동이 될 수 없습니다대부분의 현대인은 근막이 유착된 상태에서 스트레칭을 하는데요이럴 경우물에 젖은 셔츠를 입고 스트레칭하는 것과 유사한 개념입니다따라서근막유착을 풀어주고스트레칭을 해야 완벽한 준비운동이라 할 수 있죠근막이완 후스트레칭을 할 경우 구속증가와 함께 빠른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피칭메카니즘.JPG

 

배팅파워 향상

 

 

배팅파워는 몸의 회전운동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이를 위해목과 가슴골반에서 회전이 원활히 일어나야 하는데요 많은 현대인들은 체형변형으로 거북목라운드숄더골반틀어짐 등으로 스포츠 퍼포먼스에 많은 제약이 있습니다.이러한 체형을 개선하면 드라마틱하게 파워가 향상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팅매카니즘.JPG

 

부상방지 및 컨디셔닝

 

 

부상방지와 컨디셔닝은 일상생활에서 이루어져야 됩니다. 1,2주일 텀으로 경기를 치르는 사회인 야구 특성상경기 후 몸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보통 3년 정도 사회인 야구를 하면 소소한 부상부터 큰 부상까지 경험하는데요이를 위해 평상시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근막이완과 함께 근육이완관절가동범위 증가 등을 평상시에 유지해야경기 중 부상을 예방할 수 있고최적의 컨디셔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상방지 관리법.JPG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주소로 오시면 유익한 정보를 얻으 실 수 있습니다. 팀단위 그룹 환영합니다.

http://goodballmethod.com/

https://blog.naver.com/headlds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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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4.03.16 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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